테크 메이킹, 아르바이트 더 좋거나 더 나쁘거나?

https://escatter11.fullerton.edu/nfs/show_user.php?userid=9821652

어차피 지속 알바를 해야 하기 때문에 초단기알바생를 선호한다는 답변이 43.3%로 이후이어 많았다. 아르바이트생 그외에 학교나 학원 스케줄 관리가 편해서(29.2%), 취업에 도움되는 경험을 쌓기 위해서는 오래 일해봐야 해서(21.1%) 순으로 파트타임알바를 좋아하는 이유를 뽑았다.